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 네비게이션


편의시설

전북대학교 영빈관(Chinese Restaurent)
전북대학교 영빈관은 2012년 Open 하여 “귀빈을 모시는 장소”라는 뜻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입니다. 프라자호텔“도원”출신의 조리장을 비롯한 영빈관의 전 직원은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요리를 올려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영빈관의 전 메뉴에 사용되는 식물성 기름은 하루에 한번 사용하고 당일 폐기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영빈관이 드리는 중국요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 가족단위 모임, 상견례, 돌잔치, 칠순연, 회사 회의장소, 회식자리 등 다양한 장소(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 :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1층

예약문의 : 063-278-9500-1

홈페이지 : http://www.youngbinguan.com

전북대학교 영빈관
오스스퀘어(O's Square)
2001년 개관한 ‘오스스퀘어(O's Square)’는 오스아트그룹(O's art group)의 전북대점으로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의 문화카페로서 기존의 카페 컨셉을 탈피하여 각종 미술전시, 교육행사, 공연, 커피교육, 드라마촬영 등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오스(O's)는 Ours를 CI시킨 오스아트그룹의 이름입니다. 자연, 건축, 미술, 음악이 공존하는 생명속의 복합문화공간 오스갤러리(본점)과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의 소유가 아닌 모두 함께 공유하고자하는 오스아트그룹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내 위치한 오스스퀘어는 건전하고 바람직한 대학문화를 선두해나갈것입니다.

위치 :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1층

전화 : 063 274 5520

이메일 : osart@naver.com

홈페이지 : http://osart.co.kr, http://cafe.naver.com/osart

오스스퀘어